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있는 7번가피자 세종 시청점

피자를 그렇게 자주 먹는 건 아닌데 가끔 생각날 때가 있습니다. ㅎㅎ
산책하던 중에 처음 보는 브랜드인 7번가 피자 발견!

영업시간 : 오전 :1100 ~ 23:00
방문 포장시 30% 할인

1997년도부터 있었다는데 왜 처음 보는지 모르겠다.. ㅎㅎ 
해운대점을 1호점으로 시작해서 20년 넘게 동안 노하우를 쌓은 것 같습니다. 요즘 반짝하는 체인점도 많은데 그런데보단 믿음직스럽네요 ㅎㅎ

7번가 스페셜 피자를 주문하고 내부를 살펴보았습니다. 

새로 생겨서 그런지 깔끔하죠~? 내부에서도 먹을 수 있는데 대부분 배달을 해서 드시는 것 같았습니다. 포장하는 동안 배달기사님들이 많이 왔다 갔다 하시더라고요. 내부에는 손 씻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인지 사은품으로 머그컵도 받았습니다.ㅎㅎㅎ 

피자를 주문하면 쿠폰, 수제피클, 갈릭소스, 핫소스 , 치즈가루, 복권을 함께 줍니다. 

수제 피클이 엄청 먹음직 스럽습니다. ㅎㅎ 

요건 우리 따님 주려고 산 감자 튀김이였는데 후추가 많이 있어서 아기가 먹기에는 매웠습니다. ㅠㅠ 어른이 먹으면 아무렇지도 않고 맛 좋았습니다. 

적당한 도우두께가 부담스럽지 않고 쫄깃쫄깃해서 좋았습니다. 
베이컨과, 새우튀김, 브로콜리, 감자 조합도 맛있었습니다. 엄청 짜지도 느끼하지도 않아서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기회 된다면 7번가피자를 주문하지 않을까 합니다. 처음 먹어보는 브랜드여서 대표 메뉴를 시킨 거였지만 이 정도면 다른 피자도 맛있을게 분명합니다. ㅎㅎ

 

다음에 시킬땐 통통 새우링 4조각도 함께 먹을 수 있으니 또 먹어봐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