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식장산 전망대 (낮) + 연날리기

이번 설 연휴 잘들 보내셨나요?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가 너무 많이 늘어나서 항상 걱정입니다... 언제쯤 안정화될지..ㅠㅠ




제 고향은 대전이여서 식장산이랑 가깝습니다.
식장산 5년? 정도 만에 올라가 보았습니다. 당연히 차를 타고요. ㅎㅎㅎ

대전 사는 사람이라면 식장산 전망대 야경은 데이트 필수 코스였는데요. 낮에는 처음 올라가보는 거였습니다.


식장산 입구에서부터 약 10분정도 차를 타고 올라가서 주차하면 바로 전망대입니다.

깜짝 놀랐습니다!
제가 알고 있던 식장산 전망대가 아니였어요.
제가 알고 있던 식장산 전망대는 바닥도 흙으로 되어 있고 이런 정자도 없었고
간이매점도 있어서 어묵도 먹고 라면도 먹을 수 있었는데요. 엄청 깔끔해지고 멋있어졌습니다.

우와... 식장루.. 엄청 멋져졌네요.

식장산 전망대에서는 대전 시내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항상 야경만 보다가 낮에 대전시내를 보니깐 새롭더라고요.

새로 생긴 신세계백화점도 보이고 대청댐도 보이고요 ㅎㅎ

가족사진도 한번 찍어 봤습니다. ㅋㅋㅋ



식장산 전망대에서 내려와서 공원에 내려가 연도 날렸습니다.


연은 쿠팡에서 로켓배송으 주문한 뽀로로연 ㅋㅋㅋㅋ
3개에 만원정도 했던 거 같은데 너무 잘 날아서 재미있었습니다.

우리 지우도 엄청 좋아하고 잘 하더라고요. ㅋㅋㅋ

노을이 지면서 멋진 사진도 찍을 수 있었습니다.


오늘도 식장산 전망대, 뽀로로 연으로 알찬 하루를 보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