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청포대 해수욕장 아이와 조개 잡기

안면도 놀러 가면 조개잡이 안 하면 서운합니다. ㅎㅎ

아이와 함께 체험 학습을 겸 청포대 해수욕장에 잠깐 들려 조개를 잡아 보았습니다.

 

 

 

 

청포대 해수욕장 주변에 주차하고 장화를 신고 바다로 고고~!!

바지 장화에 고무장갑까지 장착하고 갔지만 저희 목표는 그냥 아이한테 조개만 보여주자가 목표였습니다.

바다 쪽으로 걸어가다 보면 그냥 조개가 나와 있는 것들도 있었습니다.

책에서 읽어줬던 갯벌을 체험하니 신기방기 한가 봅니다. ㅎㅎ

TMI 지만 가기 전에 이 책 몇 번 읽어주고 갔습니다. ㅋㅋㅋ

이때부터였던 것 같아요. 

등에서 땀이 흐르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저 정도 3~4번 파면 조개 1~2개 나오는거 같아요.

지우는 조개 바구니 담당. ㅋㅋㅋㅋ 

 

너무 덥고 노동 대비 수확량이 적어서 저정도 잡고 바로 철수하였습니다.

걸어 나오면서 꽃게도 잡아 보고 갈매기도 보고

아이가 좋아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박지웈ㅋㅋㅋㅋ 뭔가 해냈단 듯 위풍당당하게 걸어 나오네요.
옆에 저는 그냥 신하 ㅋㅋㅋㅋ

 

 

 

짧은 시간이었지만 책으로 읽어줬던 것들을 체험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 것 같습니다.

아이와 안면도 가신다면 한 번은 하고 오면 좋지 않을까 합니다. 저는 완전 만족 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