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청주 카페하우스 하이드제빵소

청주에 위치한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새벽부터 나의 따님께서 빵빵빵 !  빵을 먹고 싶다고 하여 집주변에 있는 카페를 찾아 보았습니다.

청주 주변에 많은 카페가 새로 생겨 있더라고요, 그중에 대지도 넓고 새로 생긴 하이드 제빵소가 눈에 들어와 가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빵을 좋아하지 않고 카페에서도 아이스아메리카노만 즐겨 먹는 촌놈 스타일입니다. ㅎㅎ

 

사실 요즘에 생긱는 카페가 너무 많아서 외관은 평범하다고 느꼈습니다.  카페구나~? 이런 느낌 ㅎㅎㅎ 낫배드 느낌입니다.  

야외에서도 브런치와 커피를 느낄수 있는 테이블이 있습니다. 

 

출입물을 들어오자마자 이런 풍경을 느낄수 있는데요, 공간이 넓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요렇게 시식 할수 있는 코너가 있어 너무 너무 좋았습니다. 

 

저희는 10시30분쯤 도착 하여 커피와 빵만 주문하여 먹었지만 브런치를 드시는 손님들이 꽤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빵맛은 쏘쏘 하였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좋았습니다. 

 

청주 복대동 서청주 IC 주변에 카페를 찾는다면 한번 방문해도 나쁘지 않을거라고 생각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