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도카페/목장카페]체험 카페 아침미소목장

아이와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아침 미소 목장에 다녀왔습니다.

아침 미소 목장은 동부 지역에서 가깝게 위치하고 있고, 다른 지역에 머물러도 한 번은 꼭 가볼만한 곳이라고 생각 듭니다.

 

 

 

출처 : https://morningsmile.modoo.at/?link=01m68ba5

아침미소 목장은 지도입니다. 왼쪽이 입구고 들어오자마자 우유주기 체험장이 있습니다.

우리 아이는 너무 어려서 체험을 시도하지 않았지만, 아이에게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s://morningsmile.modoo.at/?link=01m68ba5
우유주기 체험장

체험장뿐만 아니라 잔디밭, 방목장 등 아주 넓어 볼 것도 많고 사진 찍을 때도 많습니다. 

방목장
잔디밭에 있던 트렉터(?)

우리 딸도 그렇고 대부분이 아이들이 저 트랙터를 타보려고 줄 서서 기다리더라고요 ㅋㅋㅋ

얼떨결에 포토존이 되었습니다.ㅎㅎㅎ

 

 

아침미소 목장 안에는 대통령님도 드시고 간 카페가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아이스크림, 치즈 등 유제품을 직접 만든 유제품을 맛볼 수 있으며, 우유로 만든 비누도 팔고 있었습니다.

오전에 부지런히 다녀온 아침미소 목장은 정말 좋았고, 기회가 된다면 한 번 더 들리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 최종평

젖소와 송아지에게 먹이도 줄 수 있는 체험을 할 수 있어, 도시에 자란 아이들에게는 특별한 체험이 될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연인, 친구들과 함께 와서 사진도 찍고 유제품 만들기 체험을 해도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거라고 생각 듭니다.

목장은 무료 개방되어 있으니 구경 가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