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청주 빵집/청주 맛집/청주 케이크] 케이크는 좋은아침

안녕하세요. 오늘은 5월 21일 부부의 날입니다.

 

취업 준비 시절 인적성 검사 상식 문제 중 5월 21일은  2(둘)이 1(하나)이 되는 날이라고 외운 적이 있어 오랜 시간이 지나도 5월 21일이 부부의 날이라는 걸 잊지 않고 있습니다. ㅎㅎ

 

어떤 부부에게는 그냥 별일 아닌 날 일 수도 있지만 저는 그냥 넘어 갈수가 없어 케이크를 사기 위해 자주 가는 베이커리에 들렸습니다.

 

좋은 아침 베이커리는 청주에만 있는데요. 청주 많은 시민들이 케이크를 살때 좋은 아침을 많이 이용합니다.

 

  • 입구

좋은아침 베이커리 (지웰시티점)

 

  • 내부

 

5시쯤 들렸는데 대부분의 빵들은 판매가 완료되어 비어 있는 칸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좋은 아침 베이커리는 인기가 좋아 크로아상 같은 빵들은 순삭으로 매진돼버립니다. 

일찍 일어난 새 가벌 레를 잡듯이 빵집 맛집도 빨리 가야 맛있는 빵을 고를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1층은 사진처럼 빵을 고르고 계산할 수 있고 2층은 테이블이 있어 빵과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케이크!

좋은 아침은 항상 신선한 딸기 케이크를 제공합니다. 어떻게 1년 내내 신선한 딸기로 케이크를 만드는지 궁금합니다. 

좋은 아침에서 파는 아무 케이크나 먹어도 맛있지만 오늘은 딸기 생크림 1호(28,000원)를 구매하였습니다.

 

  • 케이크 (딸기 생크림 1호)

 

부부의 날이라 작은 촛불 2개와 큰 촛불 1개로 기념하였습니다. 

케이크 내부에도 저렇게 딸기가 들어 있어 먹을 때도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좋은 아침 케이크는 생크림도 느끼하지 않고 빵도 부드러워 정말 맛있습니다. 

 

 

  • 최종평 

항상 먹던 대형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케이크보다 디자인, 맛 모두 뛰어난 것 같습니다. 

딸기 케이크가 당긴 다면 청주에 있는 좋은 아침 베이커리를 이용해보세요! 후회하지 않을 거예요. (조각 케이크 있어요)

언젠가는 청주의 대표 베이커리로 유명해지는 날이 올 수도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좋은아침 베이커리 꿀팁!!!

 

매월 1일, 15일 빵을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50% 할인 구폰을 지급합니다.

만원어치 빵을 사면 오천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어, 다음 구매 시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좋은아침 위치 (지웰시티점)

좋은아침 지웰시티점 지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