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청주 카페/ 청주 외곽 카페] 가든포레스트

청주에 새로 생긴 카페가 있어서 나들이겸 가게 되었습니다.

내수 외곽에 위치하고 있고 충북 보건 대학교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는 매우 쉽습니다.

 

하지만!! Tmap을 찍고 가시는 분은 조심해야 합니다.

Tamp에서는 막다른 밭으로 안내를 해줍니다.. 저희는 당황하지 않고 후진하여 빠져 나왔지만 저희차 뒤로 3대가 더 올라가는 것 을 보았습니다. 알려주고 싶었지만 미안하다!!

 

길찾기 꿀팁

 

 

충북보건과학대학교 간판이 보이면 우회전 or 좌회전 하여 가든 포레스트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 카페 주변

 

 

 

카페 주변이 굉장히 넓습니다. 마치 골프장, 운동장에 온거 같은 느낌입니다.

사장님께서 조경에 매우 신경을 많이 쓰신것 같으신데 대단 하십니다.!

카페가 완공된지 얼마 되지 않앗는지 잔디는 아직 자리 잡지 못하였습니다. 1년 후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잔디가 자리 잡고 있어 아이가 뛰어 놀기 매우 좋을 것 같습니다.

 

우리 딸 지우도 계속 해서 엄마 손을 붙자고 나가자고 하더라고요 ㅎㅎ

 

 

딸 지우에게 끌려가는 와이프 ㅋㅋㅋㅋ

 

 

 

 

이렇게 넓은 정원(?)이 있어서 아이들이 뛰어 놀기 좋습니다.

이날 저희가족 뿐만 아니라 아이를 데리고 오는 가족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아이들이 뛰어 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 같아 저도 흐뭇 햇습니다. ㅎㅎ

 

  • 메뉴

 

 

계산대 앞에 이렇게 A4용지로 메뉴를 뽑아 놨는데

아직 없는 메뉴가 많이 있습니다. 직원에게 물어 보니 다음주중이 카라멜마끼야또도 할거라고 하드라고요 ㅋㅋㅋ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 계절과일쥬스(청포도), 청귤 에이드 그리고 빵 몇개 주문 하였습니다.

 

  • 내부

 

 

 

초보 블로거 처럼 내부 사진을 많이 찍지 못하였습니다. 

내부는 1층 2층 3층으로 구성 되어 있고 3층은 야외 테라스 입니다.

 

실내 자리도 넓어 다른 테이블과 거리가 어느 정도 있습니다.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 맛평가

 

 

아이스 아메리카노 굿, 계절과일 쥬스 굿, 감귤에이드 굿, 빵 굿 (빵이름을 잘모릅니다.. 쉬폰이랑, 치아바타? 맛있게 먹엇습니다.) 마카롱 1개에 3000원인데 환불 받고 싶었습니다. 웬만하면 드시지 마세요.. 남겼습니다. ㅋㅋㅋ

 

  • 최종평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고 사람이 많아서 어수선해보였습니다.

저희는 40분을 기다려서 음료를 받았는데 누락 되어 있었다고 하드라고요. 이런점은 점점 서비스가 향상 될거라고 믿습니다. (마카롱도 개선 하시겠죠..ㅎ)

야외 조경부터 내부 디자인까지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랑하는 가족들, 연인들과 주말에 함께 내수 가든포레스트로 나들이겸 드라이브겸 가는 거 어떨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