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 닭강정 맛집 닭강정에반하다 강서점

원래 치킨은 뼈있는 치킨이 좋았는데

뼈 발라 먹는게 귀찮아서 순살을 종종 시켜 먹는 식성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ㅎㅎ

 

그러다가 동생이 집에 놀러오면서 사온 닭강정이 맛있어서 

차타고 사온 닭강정을 소개 합니다. ㅎㅎ

 

 

 

 

민트색 외관이 눈에는 확 들어오네요 ㅎㅎ

 

 

가게 내부는 넓지않고 

동네에서 소소하게 호프 즐길 수 있는 정도의 크기 입니다.

 

사장님 혼자서 닭을 엄청 튀기고 계시더라고요.ㅎㅎㅎ 장사 잘되니 부럽습니다.

 

 

차안가져가면 닭강정 나오는 동안 

생맥주 시켜서 한잔 마시고 있는건데요. 

그게 치킨픽업의 묘미죠 ㅋㅋㅋㅋ

 

 

저는 큰박스 양념으로 하나, 컵으로 후라이드 하나 주문 했습니다.

 

 

 

역시 맛있습니다.

바삭바삭하고 순한맛으로 해서 먹기에 부담스럽지 않아 더 좋았습니다. 

 

 

닭강정에 반하다 조심스럽게 추천드립니다 :D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