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청주 복대동 카페 파스구찌 서청주DT점 (대형카페)

집 주변에 엄청 큰 파스쿠찌가 생겼는데

항상 드라이브뜨루만 하다가 이번에 매장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영업시간 : 매일 07:00 ~ 23:00

 

 

서청주 IC 가는 방향에 위치하고 있고

DT도 가능하여 고속도로 타기 전에 아주 유용하게 들리던 곳이었습니다.

 

매장 내부는 처음 들어가 봤는데요, 

겉에서 보는 것처럼 내부도 엄청 넓었습니다.

 

 

1층에도 자리가 있었지만 대부분 2층, 루프탑을 이용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아 깨끗했습니다.

우드톤의 테이블도 주변 환경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ㅎㅎ

 

 

주문은 키오스크 이용해서 하시면 됩니다. 

 

 

저희가 주문한 음료를 가지고 2층에 자리 잡았습니다.

 

2층에 올라가서 깜짝 놀랐습니다. 너무 넓고 좋아서요 ㅎㅎ

 

공간이 넓어서 

테이블 간격도 시원시원하고요. 

인테리어 색감도 너무 좋은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좌식 자리도 여러 개 있어서 아이 안고 앉아 있기 너무 좋더라고요. 

 

 

 

2층 옆에는 밖에서도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고요

 

루프탑 3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 계단도 있습니다.

 

이날은 비가 조금씩 와서  

테이블과 의자가 젖어 있어 루프탑 이용하는 손님이 없었습니다.

루프탑 테이블에서 아파트 조명 보면서 먹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마치 부산의  더베이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루해하는 지우 때문에 루프탑에서 지우랑 같이 숨바꼭질 했는데

이렇게 귀엽게 숨기 있나요~? ㅎㅎㅎ

 

 

 

 

파스꾸찌 서청주 DT점 생각했던 것보다 넓어서 좋았고

흡잡을게 없을만한 곳이었습니다.

모든층은 엘리베이터 이용할 수 있는 점도 좋았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