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분위기 맛까지.. 에그베네딕트 유명한 모루 청주 율량점

대전에 에그 베네딕트가 유명한

브런치 카페 모루가 있습니다.

 

알고 봤더니 청주에 분점이 생겼더라고요!

누가 봐도 한식 좋아하는데

브런치 마니아 아내와 함께 방문하였습니다.ㅎㅎㅎ

같이 가시죠 ~! 고고고🏃‍♂️🏃‍♂️🏃‍♂️

 

 

영업시간

(브런치 기준)

10:30 ~ 15:30

매주 월요일 휴무 

 

 

 

큰 도로에 위치하고 있어 찾는데 어려움은 없으나

뒷골목에 주차를 해야 하는데

먹자골목이라 그런가

낮이고 밤이고 주차 전쟁인 거 같습니다.

 

 

평일 낮시간인데도 사람이 많았습니다.

다들 저처럼 일 안하나봐욬ㅋㅋㅋ

 

모루 인테리어 깔끔하고 이쁘지 않나요?

중간중간 푸른 화초도 제 스타일입니다.

단체석도 준비되어 있어서 

가족단위로 움직여도 될 것 같습니다. 

 

당연히 해쉬브라운 에그베네딕트(13.5) 주문하였고요

화이트 라구 파스타(18.5), 아메리카노 (1)까지 주문하였습니다.

 

 

식사 주문 시 1,000원에 제공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악매의 열매처럼 안 시킬 수 없는 음료였는데

 

큰 컵에 샷이 하나인지 많이 연하고 맛없었습니다. ㅋㅋㅋ

 

 

주문한 해쉬브라운에그베네딕트, 라구 파스타

 

잉글리시 머핀에 베이컨, 해쉬브라운 홀랜다이즈 소스!

생각했던 것보다 많이 맛있었습니다.

이건 나오자마자

따뜻하게 먹어야 맛있으니 

매장 와서 꼭 드셔 보세요 ㅋㅋ

 

 

파스타 먹을 때 항상 크림, 토마토만 먹었는데

라구 소스 맛있는거 처음 알았네요 ㅎㅎ

 

모루 라구 파스타는 오일 고기 야채 조합이 👍

고기 씹히는 식감도 좋았습니다.

 

고기라 더 맛있었나 생각도 드네요 ㅋㅋㅋㅋㅋ

 

 

 

 

 

전체적으로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좋았습니다.

 

아쉬운 점은

메뉴에 프렌치토스트도 있었으면,,, 했습니다.

 

 

연인, 가족, 친구들과 함께 모루 방문해서 

맛있는 브런치 드셔 보세요 :D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