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딸기모찌 과일모찌 맛있는 청주 모찌대왕 (구 모찌이야기)

예전에 한참 유행했던 과일모찌

잊고 살던 과일모찌가 어느 날 생각났다.

아내도 좋아하고 아이도 좋아할 것 같아서 

퇴근하는 길에 방문해서 포장해봤습니다.

 

 

 

월요일 휴무

배달 어플로는 22:00까지 주문 가능합니다.

 

예전에는 모찌이야기라는 상호로 운영했는데

2달 전부터 상호를 변경했다고 합니다.

청주에는 가경점, 용암점 있으니 참고하세요! (청주에만 있습니다. ㅋㅋㅋ)

모찌 대왕은 이제 배달, 포장 전문점이어서

내부에 따로 메뉴판이 있지 않았습니다. 

 

 

당일 생산, 생과일 사용만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날그날 모찌 종류도 다르고 수량도 한정적이라고 하네요.

 

가격은 3,000원에서 3,800원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가장 인기 메뉴는

딸기, 청포도, 파인애플이 인기가 좋다고 하네요.

 

팔랑귀여서 인기 메뉴 위주로 6개 골라봤습니다.

저는 딸기 2, 파인애플 2, 청포도 1, 키위 1 선택했는데

 

6개 구매하면 16,000원이라고 해서 완전 이득이었죠 ㅋㅋㅋㅋ

 

 

귀여운 포장 박스 제작 중이라고 하시던데 

제가 갔을 땐 하얀 박스에 포장해주시더라고요. ㅎㅎ

박스가 중요한 건 아닌데 ㅋㅋ뭔가 밋밋해 보이긴 하네요.

 

박스 안에는 

컷팅할 수 있는 칼도 함께 포장해주십니다. 

 

컷팅 칼로 쓱싹쓱싹해줍니다. 

 

제 입맛에는 키위가 가장 맛있었습니다. 

키위의 새콤 달콤한 맛이 좋았던 것 같아요. 

제가 먹은 키위는 약간 아삭한 느낌이어서 더 맛있었을 수도 있어요.

 

딸기, 파인애플, 청포도 모두 맛있게 그 자리에서 다 먹었습니다. ㅋㅋㅋ

 

 

드시면서 저처럼 

"그냥 찹쌀떡이랑 과일 사서 한입씩 먹으면 되겠네"

이런말 하지마세욬ㅋㅋ

아내가

모찌맛 떨어진다고 하더라고요.

 

 

 

모찌 대왕은 배달어플에서도 주문 가능하니

메뉴 참고하세요.!

 

 

 

과일모찌는

자극적이지 않아

어른도 아이도 좋아할 수 있는

한국 정서에 맞는 좋은 디저트인 것 같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