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디저트 크로플이 맛있는 낮달커피

입덧하는 아내가 크로플이 먹고 싶다고 합니다.
인터넷 검색 해보니 주변에 크로플을 판매하는 카페가 있습니다.

영업시간 : 11:00 ~ 22:00

다른 건물들과 외관은 비슷해서 간판을 보고 찾아가야 합니다.
1층 중간에 위치하고 있으니 찾는데 어려움은 없을 거예요.

들어서면 바로 직원분이 계산대에서 주문을 받아 줍니다. 

내부 테이블은 넓게 넓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 우든 브라운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따뜻한 느낌을 줍니다. 

저희는 낮달 커피의 시그니처 메뉴인 브라운 치즈 크로플과, 소금 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 하였습니다. 

주문한 크로플과 커피입니다. 비주얼 괜찮죠~?

소금 커피와, 아메리카노는 쏘쏘 했습니다. 

크로플은 비주얼처럼 맛있었습니다. ㅎㅎ
바삭한 빵 +  아이스크림 + 치즈 조합은 👍👍

따뜻한 와플 빵의 달콤한 시나몬 시럽과 시원한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 , 짭조름한 브라운 치즈 조합이 괜찮더라고요. ㅎㅎ 달달한 맛을 엄청 좋아하지 않는 저도 먹으면서 음~ 감탄사가 나왔습니다. 신기한 맛이네요. 

 

크로플이 맛있는 낮달커피 방문하시면 크로플 꼭 드셔 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