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복대동 와플 전문점 안녕 와플 [안녕,와플]


근처에 와플집이 생겨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아시죠~? 와플 먹고 싶어서 찾으면 주변에 없는 거 ㅎㅎ  


안녕, 와플 
간판이 참 심플합니다. ㅎㅎ 화이트 톤에 블랙 글씨로 

대전에 안녕, 닭 이런 닭볶음탕집이 있는데 거기서 아이디어 얻어서 따라 한 거 같아요. ㅋㅋㅋ (TMI)

가게 내부는 화이트 톤으로 깔끔합니다.
작은 규모의 와플 카페라서 대부분의 손님들이 테이크 아웃을 많이 하시더라고요. 

푸른 화분들이 창 앞에 많이 있어 이쁩니다. ㅎㅎ
화이트톤 인테리어랑 푸른 화분이 잘 어울리더라고요.

저희는 딸기 생크림 와플, 아메리카노 주문 하였습니다.
가격도 참 좋지 않나요~? 

와플에 생크림을 아낌없이 팍팍 넣어주십니다. ㅎㅎㅎ
요즘 저희 딸이 분홍색, 딸기맛에 빠져서 딸기 생크림 와플 고른 건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지우가 거의 다 먹어서 어쩔수 없이 우유 생크림 와플을 하나 더 주문하고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바삭바삭한 와플에 생크림 , 애플잼의 조합은 너무 맛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왔다 갔다 하는데는 이유가 있는 듯합니다. 앞으로 자주 방문할 것 같아요.

청주에 안녕와플이 몇군데 있던데 추천 드릴게요 ㅎㅎ




 

 

 


착한 가격이지만 퀄리티가 좋습니다. 👍

새로생긴 가게여서 외부 내부 모두 깔끔하고 깨끗합니다. 👍

가게가 좁고 주차공간이 없어 테이크 아웃을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