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청주 대형 신상 카페 , 카페 하이

청주에 신상 대형 카페들이 계속해서 생겨 나고 있습니다. 
레드오션일 것 같은 카페가 계속해서 생겨나는데 가는 곳마다 사람이 항상 북적북적합니다.

Cafe high
영업시간 : 09:30 ~ 21:30

잔디광장과 통유리로 되어 있는 카페가 잘어울리는 모습입니다. 

ㅅ자 형태의 통유리 건물 입니다. 특이한 구조 같아요 ㅎㅎ

주차장도 넓어 주차는 쉽게 했지만 평일 인데도 제법 차가 많이 있었습니다. 
카페 하이는 산 중간에 위치 하고 있어 카페 배경도 푸른 나무여서 보기 좋습니다. 🙃

잔디 옆에 야외 테이블이 있어 광합성을 즐기면서 커피를 마실 수도 있습니다. ㅎㅎ 좋죠~?
제가 간날은 왜 이렇게 날씨가 끄물끄물한지.. ㅋㅋ 조금 아쉽네요

내부로 들어가면 노출콘크리트와 에폭시 바닥이 깔끔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중간중간 비치한 화분과 화이트 톤의 테이블의 조화가 괜찮지 않나요~?
대형 카페답게 좌석수도 엄청 많았습니다. 카페 뒤편으로 가도 테이블이 쭈~욱 있습니다. ㅎㅎㅎ 자리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전면에 들어가자마자 통 스테인레스로된 카운터가 있습니다. 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 6,000원.. ㅎㅎ 제법이네요

 

빵 종류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어떤 빵이 맛있을지 몰라서 와이프와 처제가 고른 빵 결제 합니다.

와플은 알겠는데 옆에 있는 빵은 무슨빵인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무슨빵인지 이름 알면 댓글에 부탁드릴게요. 
밥 많이 먹고 와서 카페 오는 차안에서 배불러서 아무것도 못 먹겠다고 하고 빵까지 두 개 배에 넣는 모습이 음.. ㅎㅎ
잘 먹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

그리고 카운터 맞은편에 셀프바가 있는데 빵이 남으면 포장 해 갈 수 있습니다.! 저희한텐 필요없는 시스템이지만요.🤣

야외에서도 내부에서도 사진찍을수 있는 포토존도 다양하고 옥상에 올라가면 탁트인 도심뷰도 볼수 있습니다. 

요즘 같은 선선한 날씨 카페 하이 드넓은 잔디가 있는 야외테이블에서 커피와 디저트 추천드립니다. 

 

 


주차장도 넓고 테이블도 많아 자리 없을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

중간중간 포토존도 많고 잔디에서 아이들이 뛰어 놀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음료 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입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