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아름다운 건축물 카페 에클로그 (청주 카페)

주변 사람들이 추천해준 청주 외곽에 위치한 외관이 이쁜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2020년도에 청주에서 가장 아름다운 건축물 대상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외관 디자인이 마치 예술의 혼이 담긴 것 같습니다. ㅎㅎ 다른 카페들과 달리 외관에 신경을 많이 쓰신 것 같았습니다.

외부에는 잔디밭이 있고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테이블들이 있습니다. 이날은 비가와서 바닥도 젖어 있었고 날씨가 더워 야외테이블은 접어둔 상태였습니다. 

여기는 카페 1층 내부입니다. 넓고 옆면으로 창문이 있어서 확 트인 느낌이 납니다.

월요일 점심인데도 사람들이 꽉차 있었어요. ㅎㅎ 핫한가봐요

2층에서 바라본 뷰입니다. 외곽에 위치하다 보니 완전 도심 뷰는 아니지만 그래도 밤에 가면 노을을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참고로 2층은 노키즈존이지만 1층에는 아기 의자와 수유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곳은 반려동물과 함께 입장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5,500원), 아인슈페너 (6,500원), 소금빵 (2,500원) 주문 하였습니다.

이곳에서 브런치도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제가 간 시간대가 그래서인지 대부분 음료만 드시고 계셨습니다. ㅎㅎ 

그리고 빵과 디저트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종류가 꽤 있죠~?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산도는 조금 있었고요 바디감은 약한 편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향과 맛은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아인슈페너는 크림 위의 초콜릿 달콤한 맛과 쫀쫀한 크림이 먼저 입에 들어고 크림이 느끼 해지려고 할 때 커피의 쓴맛이 들어와 크림의 느끼해지는 맛을 잡아 주었습니다. 처음 먹어보는데 신선했습니다. 한번 먹을 때마다 입에 크림과 초코 가루가 묻어서 잘 닦아 줘야 합니다. ㅎㅎㅎ

 

 


카페 내부에서 바라볼 수 있는 잔디가 있어 아이들, 반려동물에게 매우 좋습니다. 👍

건물 외부가 멋있어서 사진 찍어도 잘 나옵니다. 👍

주차장이 있는데 크지 않아서 사람들이 몰리면 불편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