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청주 대형 카페 아트빈 (Feat. 빵지순례)

언제부터인가 청주 근교에는 대형 카페들이 계속해서 생기고 있습니다. 

그중에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신상 대형 카페인 아트빈에 처제들과 다녀왔습니다.

외부가 상당히 넓습니다. 외부는 수영장 처럼 물이 계속 흐르고 있습니다. 테이블도 물줄기를 따라 곳곳에 놓여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날씨에 밖에서 음료를 즐긴다고 하면 땀으로 온몸을 적실 각오해야 합니다.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야외에는 사람이 한 명도 없었습니다. 

그리고 저물에 약품 타놨다고 들어가지 말라고 하더라고요. 어떤 분은 아기를 물에 발 담그게 하고 사진 찍고 계시더라고요. 직원분이 나와서 들어가면 안 된다고 했습니다. ㅎㅎ 참고하세요. 

내부도 상당히 넓습니다. 요즘 생기는 카페와 디자인은 크게 다를 거 없이 무난한합니다. 화이트&그레이 계열

내부가 엄청 특별한 건 없지만 내부가 엄청 넓어서 좋아요 ㅎㅎ

그만큼 사람도 많았고요. 말소리도 좀 시끄러웠고 제자리가 그랬는진 몰라도 사람들 말소리가 동굴에서처럼 웅웅~하고 울리면서 들리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음료 가격도 이정도면 낫 배드죠~? 아메리카노는 모던과 심플이 있는데, 모던은산미가 좀 있고, 심플은 고소한 맛이 납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 , 오렌지 스퀴즈 2잔 주문하였습니다. 

음료 기다리는동안 빵 구경했습니다. 빵지순례 코너죠.ㅋㅋ 빵, 조각 케이크, 샌드위치도 엄청~ 많이 있었습니다. 이곳의 대표 빵은 마늘빵이라고 하던데 저는 배가 너무 불러서 따로 먹어보진 못했습니다. 

대전에 성심당처럼 도시마다 꽉잡고 있는 빵집 하나씩 있던데 그러고 보니 청주에는 없는 거 같네요. 

빵을 포장해서 선물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먹어보진 못해서 추천해 드릴 수가 없지만 사람들이 곧잘 포장해가셨습니다. 타지에서 오신 분들도 빵지순례하러 오셔도 좋습니다.

음료 맛은 다 괜찮았습니다. 오렌지 스퀴즈의 상큼한 맛도 괜찮았고 아이스아메리카노의 고소한 맛도 좋았습니다.

 


내부 외부 모두 넓고 선선한 날씨에 외부에서 음료 마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내부가 넓어서 사람들 말소리가 웅웅하고 울려요😔

빵은 안먹어봤지만 음료 맛은 좋았어요. 밤에 가면 더 좋을 거 같아요. 낮에도 좋아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