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생딸기설빙 설빙 빙수 추천

딸기 귀신인 우리 아기가 

TV에서 나오는 팥빙수를 보고 

팥빙수 먹고 싶다고 하여 

설빙 딸기 빙수를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딸기 빙수는 4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저희 가족은 생딸기설빙을 주문하였습니다!

 

 

우유 눈꽃 위에 딸기 슬라이드가 올라와 있고 

그위엔 딸기 시럽이 쫙~ 뿌려져 있습니다.

꼭대기에는 찹쌀떡에 딸기가 올라와 있습니다.

 

찹쌀떡 + 딸기 보니깐

 

 

딸기모찌 과일모찌 맛있는 청주 모찌대왕 (구 모찌이야기)

예전에 한참 유행했던 과일모찌 잊고 살던 과일모찌가 어느 날 생각났다. 아내도 좋아하고 아이도 좋아할 것 같아서 퇴근하는 길에 방문해서 포장해봤습니다. 월요일 휴무 배달 어플로는 22:00까

kabhi.tistory.com

 

과일 모찌 먹었던 생각나네요. ㅋㅋㅋ

 

 

우유 빙수랑 딸기랑도 먹고 

찹쌀떡도 먹어 봤습니다.

시럽이 잔뜩 올라가 있어서 달고

딸기향이 입안에 촥촥 감깁니다. ㅎㅎ

 

 

지우가 계속 시럽 위주로만 퍼먹어서

1000원 주고 시럽 추가 ㅋㅋㅋ

 

 

ㅋㅋㅋㅋ진짜 박지웈ㅋㅋㅋ

엄마 닮아서 그런지 단거 엄청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아이도 좋아하고

어른도 좋아할 수 있는 설빙 메뉴인 것 같습니다. 

 

딸기빙수 드셔 보세요!

 

 

오늘 투표날인데 모두 투표 하시고

즐거운 휴일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