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청주 신상카페 카페블레스롤 [청주지웰시티점]

둘째가 태어나고 주말에는 거의 집콕이었는데

처음으로 둘째 아이와 함께 카페를 다녀와봤습니다. ㅎㅎ

 

얼마 전 마트에 장 보러 갔다가 새로 생긴 카페를 보았는데

첫째 아이가 좋아하는 무지개 색깔의 아이스크림 벌룬이 있어

좋아하겠다 싶어 다녀왔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0:00 ~ 새벽 1:00

 

 

 

 

건물 중 1층은 반만 쓰고 2층은 전체를 쓰고 계시더라고요.

사진에 보이는 저 아이스크림 때문에 저는 방문했습니다. ㅋㅋㅋ

 체인점인 줄도 몰랐어요. 요즘 블로그도 안 하고 육아만 하니 조금 뒤처지나 봅니다. ㅎㅎ

 

새로 생긴 카페여서 그런지 깨끗합니다.

첫째도 이제 많이 커서 카페 가면 무조건 1인 1 주문입니다. ㅋㅋ

 

저희는 무지개 스무디, 아이스 아메리카노, 밀크 소프트크림 아이스크림 주문했습니다. 

 

디저트도 다양합니다. 

모양이 예쁘고 특색이 있습니다. 

 

카페 1층입니다.  

테이블 간격도 넓고 깔끔하죠~?

 

청주 지웰점은 1층만 있는 게 아니라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2층에도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엄청 넓어서 놀랬습니다 ㅎㅎㅎ

2층도 테이블도 간격도 넓게 넓게 제일 마음에 듭니다. 

 

사진 찍게 기다려 달라고 했지만 

아이스크림 바로 낚아 채네욬ㅋㅋㅋ 저보다 빠르네요.

 

아이스크림 맛있고 커피도 맛있었는데

 

지우 보여주려고 주문한

무지개스무디 너무 달아서 혼났습니다.ㅎㅎ

 

다음번엔 에이드로 먹어야겠어요.

 

 

마지막은 아이스크림 하나로 신난 우리 지우 ㅎㅎ

 

 

 

 

내부도 시원시원하게 넓어 

답답한 느낌이 없고 집에서도 가까워서

종종 들릴 것 같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