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청주 미원편 카페 라쏘 (미동산 수목원 주변)

충북에는 계곡이 많이 있어서 

항시 미원면을 지나치는데

그때마다 보였던 라쏘라는 카페를 이번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눈으로만 3년 정도 본거 같은데 말입니다. ㅎㅎ

 

 

영업시간 : 월~금 11:00 ~ 18:00, 

토, 일 09:30 ~ 18:00

 

미원면 성당 옆에 위치하고 있고

도로가 바로 옆에 있어 접근성도 좋습니다.

 

 

 

제가 라쏘라는 카페를 계속 머릿속에 두고 있던 이유는

이런 한옥처럼 생긴 외관에 

넓은 마당을 가지고 있었거든요. 

 

테라스에서 음료를 즐기면 

이렇게 넓은 마당에서 아이들과 뛰어놀 수도 있고

반려동물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ㅎㅎㅎ좋죠?

 

 

창문 밖으로 보이는 마당의 풍경이

너무 좋습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푸릇푸릇한 화분들의 조화가 좋습니다.

사장님께서 하나하나 신경 많이 쓰신 것 같아요.

 

 

메뉴판

사장님 글씨체가 멋지시네요 ㅎ

 

주문을 하고 카페 내부를 더 살펴보았습니다. 

 

시크릿 한 좌식 룸도 있습니다.

문이 닫혀 있으면 이용 중인 거니 

주의하라는 문구도 있습니다. ㅎㅎㅎ

 

다른 공간에는 책들이 많이 있는 

북카페 같은 공간도 있습니다. ㅎㅎ

 

카페 안쪽은 약간 시크릿 한 분위기네요.

 

다시 마당으로 나오면 

작은 의자가 있는데 앉아서 사진 찍고 싶은 느낌이 드네요

아마 라쏘의 포토존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사장님께서 내려주신 아이스 아메리카노

향도 괜찮고 맛도 좋았습니다. 

다음엔 따뜻한 아메리카노 먹으면서 향을 더 느껴 봐야겠습니다.

 

 

 

미원면 놀러 오신다면 라쏘 카페 들러서 시간 보내 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