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세종 대평동 놀이방 있는 한마음 정육 식당

아이가 생긴 이후로

식당에 놀이방이 있으면 너무너무 좋다.

아이들 놀고 있을때 조금은 자유롭게 식사할 수 있는 매리트가 있다. ㅎㅎ

 

요즘 전국으로 유명한

 

세종 대평동에 위치한 한마음 정육 식당에 다녀 왔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방이 딱! 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들어오는 아이들마다 놀이방 보고 흥분해서 밥도 안 먹고 바로 뛰어 가더라고욬ㅋㅋㅋ

 

 

 

식당내부는 넓고 깔끔합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그런 정육 식당 느낌이 아닙니다. ㅎㅎ

 

 

한편엔 냉장고 안에서 고기가 숙성되고 있습니다.

숙성된 고기여서 그런지 탄탄한 식감과 육즙이 살아 있었나 봅니다. ㅎㅎ

 

 

 

 

기본 반찬 세팅 해주십니다.

한편에는 계속해서 된장찌개를 끓일 수 있는 인덕션이 있고 

된장도 계속 리필해줍니다. 너무 좋아요 ㅎㅎ 된장에 밥 넣고 된장죽 해 먹으면 쫄맛인 거 아시죠??

 

 

 

이런 개인 생수 제공도 너무 좋습니다. ㅎㅎㅎ

 

 

각테이블에 비치된 태블릿으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근고기로 판매하니깐 돼지 한마리 시키시면 됩니다.

(둘이가서 욕심부려서 돼지 한마리 시킨적 있는데 싸왔습니다...ㅎㅎ 반마리 하세요)

 

고기 상태도 좋고 윤기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ㅎㅎ

 

 

고기는 진짜 언제 먹어도 맛있는거 같습니다.

고기도 두툼하고 육즙도 좋고 맛도 좋고 

 

 

 

 

추가반찬은 한쪽에 비치된 셀프바 이용하시면 됩니다. 된장보이시죠??ㅎㅎ

드실만큼만 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세종 대평점에는 룸이 따로 있어 가족들과 함께

조금 더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으니 미리미리 예약하고 가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