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

[제주 청초밭] 아이와 함께 하기 좋은 여행지

제주도에는 아이들과 함께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장소가 너무 많습니다. 

이번에 다녀온 여행지는 와이프가 찾은 동물도 보고 산책도 할 수 있는 청초밭!

이름 : 청초밭

주소 :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성읍이리로57번길 34 청초밭영농조합법인

입장료 

성인 - 5,000원, 초등학생- 3,000원, 제주도민 - 3,000원, 미취학 아동 - 무료

전기차 1시간 대여 - 15,000원

꼬깃꼬깃해진 청초밭 map  

대충 봐도 어린아이와 걸어 다니기에는 힘든 코스여서 바로 전기차를 대여하기로 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어른들끼리 와도 전기차 대여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ㅋㅋㅋㅋ

걸어 다녔을 생각 하면 끔찍합니다. 

전기차 대여 - 15,000원 , 추천

5월에 방문하여 동백꽃은 볼 수 없어 아쉬웠지만 (~3월까지 가면 볼수 있다고 하네요)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유지하고 있는 청초밭은 힐링 그 자체였습니다. ㅎㅎ

카트를 타고 다니면서 중간중간 세워 동물들에게 먹이를 줄 수 있습니다.

다른 관광지와는 달리 먹이를 따로 구매하지 않고 구비되어 있는 먹이를 자유롭게 줄 수 있습니다.

흑염소, 닭, 거위들은 그냥 방생 느낌입니다.ㅋㅋㅋㅋ

길가다가 마주칠 수 있으니 너무 당황하지 마세요. 공격하지는 않더라고요. ㅋㅋ

 

카트를 반납하고 바로 옆 나무로 만들어진 놀이터가 있어 기분 좋게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청초밭의 가장 좋은 점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최대한 유지하려고 하는 노력이 보여 좋았고

별도의 비용 없이 동물들에게 먹이 체험할 수 있는 점이 너무 좋았습니다.

 

아이들과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청초밭 한번 방문해보세요!

(현재는 코로나 때문에 출입이 안되고 있으니 전화 문의 후 방문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