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 율량동 삼겹살, 한우 맛있는 우돈본가

집에서 거리가 좀 있어서 자주는 방문 못하지만 가끔 생각나서 3년 넘게 다니는 가게가 있습니다.

영업시간 : 17:00 ~ 22:00

출처 : 네이버

외곽에 위치하고 있어 자차나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가게 내부는 그리 크지 않지만 테이블 간 간격이 어느 정도 있어 식사하는데 좁거나 불편한 점은 없습니다. ㅎㅎ
여기 장점은 정육점을 같이 운영하고 있어서 고기를 주문하면 생고기를 바로바로 썰어서 주십니다.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큰 부담 없이 식사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특수부위를 주문하였습니다. 

기본 반찬은 다른 고깃집과 크게 다르지 않는데 청양고추 와사비장은 고기랑 완전 찰떡궁합이더라고요 ㅎㅎ 
(계란찜 , 콘치즈도 나중에 주셨습니다.)

주문한 한우 특수부위입니다.  갈빗살, 살치살이랑 등심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그냥 봐도 맛있어 보이죠~?

참숯에 고기를 구울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참숯에 고기 굽기 ㅎㅎ 
숯 위에 올라가 있는 살치살 사진 보니깐 또 먹고 싶단 생각 드네요ㅋㅋ 고기가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고기를 주문하면 새송이 버섯을 통으로 주시는데 숯불에 계속 돌려가면서 구워줍니다. 저렇게 굽고 가위로 잘라주면 버섯 속이 엄청 촉촉하고 쫄깃해서 더욱 맛있습니다.

육사시미 100g 10,000원

육사시미도 중간에 주문하여 같이 술안주 하였습니다. 
저는 날걸 좋아하는 편이 아니어서 맛있는 건지 잘 모르지만 같이 간 친구들은 맛있게 잘 먹더라고요. ㅎㅎ 5분컷 한거 같아요. 

한우라면 5,000원

여기 오면 한우라면 무조건 드시고 가셔야 해요 ㅎㅎ
라면에 차돌박이와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진하고 매콤한 맛입니다.  
마지막 술안주로도 완전 딱이었고 고기의 느끼함을 싹 잡아주는 느낌이었습니다. 

 

이번에도 실패하지 않고 맛있게 식사 할수 있었던 우돈본가! 다음번에 삼겹살 먹으러 방문 해야겠습니다.

 


정육식당처럼 운영하고 있어 적당한 가격에 고기가 싱싱하고 맛있습니다. 👍

사장님, 직원분 모두 친절하십니다. 👍

율량동 외곽에 있어 접근이 불편했습니다. 😑 (저희집 기준에서..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