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기도 광주 생생정보맛집 곤지암 맛집 골목집 소머리국밥

경기도 광주에 가니깐

소머리국밥집이 조금 많이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곤지암  리조트 체크아웃하고 점심은 소머리국밥으로 정했습니다.

전날 술도 많이 마셨으니깐 해장 겸 겸사겸사 ㅎㅎ

여기는 곤지암리조트에서 10분정도밖에 소요되지 않아  큰 부담이 없습니다.

 

 

영업시간 : 매일 06:00 ~ 21:00

 

 

간판이 엄청 크네요 ㅎㅎ 

주변에 사랑방 골목집 소머리국밥 이런데도 있고 한데

원조 들어가야죠 ㅎㅎㅎ

 

주차장도 넓어서 

자가용 가지고 오셔도 문제 없습니다.

 

가게로 들어가는 입구 옆에는 골동품들도 

잔뜩 진열되어 있습니다. ㅎㅎ

제 세대까진 아니지만 우리 부모님들 세대에서는 

보면서 추억이 새록새록 나지 않을까 합니다. ㅎㅎ

 

가게는 엄청 넓은 공간(170석)에 연식이 느껴지는 테이블과 의자들이 있고

수많은 연예인들 사진이 걸려 있습니다. ㅎㅎㅎ맛집 맞나 봅니다.

 

메뉴는

국밥이랑 수육밖에 없는 전통파입니다. ㅋㅋ

고민할 것도 없이 국밥 주문하였습니다.

 

기본 반찬 세팅입니다.

배추김치 맛있더라고요!

 

안에 고기도 한가득 있고요.

국물에 간이 안되어 있어 기호에 맞게 소금 다진 양념을 넣어 주면 됩니다.

뜨끈한 국물이 허한 몸을 따뜻하게 채워주는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생생정보에도 얼마 전에 나온 맛집 맞습니다. ㅎㅎ

 

 

근처 가시면 맛있으니깐 한번 도전해보세요!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