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 복대동 지웰 맛집 중화요리 예향

산책하기 좋은 날씨가 계속되다가 

갑자기 추워져서 정신 못 차리고 있습니다. ㅎㅎ

 

이번에 산책하다 방문했던 중화요리점인데 음식점 평점이 좋더라고요 

 

영업시간 :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매주 월요일 휴무

 

 

사실 겉모습만 봤을 땐

지금까지 다녔던 중화요리 전문점에 비해 

그냥 한식당 같은 느낌입니다. ㅎㅎㅎ 개인적인 생각으로요 

 

 

내부는 입식, 좌식 테이블 모두 있습니다.

여기는 주문과 동시에 조리를 하기 때문에 조금 시간이 걸립니다.

 

이른 저녁에 들어가서 사람이 없었지만 다 먹고 나올 땐 거의 꽉 찼었습니다. (맛집)

 

세트메뉴도 있고요, 요리도 있습니다.

좋았던 점은 어린이짜장이 있는 거였습니다.

저희 첫째 지우가 짜장 하나 다 먹기엔 너무 많았는데 너무 좋은 메뉴였습니다. ㅎㅎ

 

간짜장, 짬뽕, 어린이짜장 주문하였습니다.

 

다른 중화요릿집처럼 기본 반찬을 주십니다.

 

 

간짜장 (8.0)

맛있습니다. 달달하니 간도 적당하고 진짜 추천!

적당히 꾸덕한 느낌도 있어서 더 맛있었어요. ㅎㅎ

 

어린이 짜장 (4.0)

살짝 맛 좀 봤는데 요것도 맛있더라고요.

양도 적당해서 어린아이들이 먹기엔 딱인 메뉴입니다. 

 

짬뽕(9.0)

차돌박이, 오징어, 미더덕, 전복 , 야채들이 우러 져 나온 육수는

진하고 담백하고 칼칼하고 맛있어요 ㅋㅋㅋ계속 퍼먹게 되는 마성의 맛이었습니다.

 

 

울애기 짜장 킬러라 어린이 짜장 거의 남기지 않고 다 먹었습니다. ㅎㅎ

 

다음번에 방문한다면 간짜장, 짬뽕시켜서 또 먹을 것 같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D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