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 미원면 맛집 꽃피는산골 한식뷔페 8000원

청주 미원면에는 미동산 수목원도 있고

옥화 자연휴양림도 있고 

볼거리가 많이 있습니다.

 

요런 여행지 가기 전 배를 채우기 위해

꽃피는 산골이라는 한식뷔페를 찾았습니다.

 

 

영업시간 : 매일 06:00 ~ 20:00

 

외관은 뭐 별거 없습니다. ㅎㅎ

 

들어가서 바로 계산하고 식사하시면 됩니다.

어른 8,000원 , 초등학생 미만까지만 4,000원

 

내부는 테이블 엄청~ 많이 있습니다.

주말에는 단체 손님도 많이들 오실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요즘 같이 단풍 지려고 할 때는 미동산 수목원에 사람이 엄청나거든요. ㅎㅎ

 

벽에는 연예인 사진이 많이 있네? 하고 봤더니 

가족들 사진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

 

겨울에는 이렇게 큰 난로에 불을 붙이시는 거 같습니다.

뜨거우니깐 조심하라는 문구가 있었거든요

 

 

 

 

음식이 진짜 다양하게 많이 있습니다.

치킨, 양념게장, 비빔밥, 삼채, 과일, 상추, 잡채, 순두부, 제육, 잔치국수, 콩국수, 숭늉, 후식 떡 등등

 

저는 이런 스타일로 담아서 먹어보았습니다.

8,000원에 이렇게 먹을 수 있으면 가성비 좋지 않나요?ㅎㅎㅎ

 

다 먹어보진 않았지만

대체적으로 제 입맛에는 맞았습니다. 간이 세지도 않고 적당한 느낌ㅎㅎ

 

 

마지막으로는 식혜를 마셨는데

요것도 딱 제 입맛에 맞더라고요. 엄마가 해주는 식혜 맛이었습니다. ㅎㅎ

엄청 달지 않은 식혜

 

 

 

 

한식뷔페 특성상인지 

뭔가 어수선한 느낌은 받았지만

 

미원면을 지나친다면 

꽃피는산골에서 

한 끼 식사하기에는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