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신성동 직장인 맛집 순대국밥 팔복집

직장인들은 늘 고민일 거예요.

오늘 점심은 뭐 먹을지.. ㅎㅎ

 

대전 신성동에 직장인 맛집 순대국밥집을 소개합니다.

 

영업시간 : 월화수목금 11:00 ~ 21:00

토 11:00 ~ 15:00

일 휴무

 

외관이 지금까지 봐왔던 순대국밥집과 

달라도 너무 다르지 않나요 ㅎㅎ

외관이 깔끔해서 카페인 줄 알았습니다. ㅋㅋㅋ

 

 

12시에 방문했는데 사람들이 꽉 차 있어서 

15분 기다리다가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내부가  넓지 않아서 조금 늦게 가면 조금의 웨이팅은 감수해야 합니다.

 

 

순대국밥과 

팔복 집 추천 메뉴 오징어 직화구이 주문하였습니다.

 

반찬도 깔끔하게 세팅해주시고요.

 

엄청나게 특별나게 맛있는 맛은 아니었지만

잡내 없고 평균 이상의 맛입니다. ㅎㅎㅎ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주문한 오징어 직화구이

불맛이 장난 아닙니다. 불맛 + 매콤 + 달콤의 조합에 싱싱한 오징어 조합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한편에 셀프바가 있으니 부족한 것들을 드시면 됩니다.!

 

 

 

대전 신성동 직장인 맛집일 자격이 충분히 있었고

 

마음 같아선 오징어 직화구이에 소주 먹고 순대국밥으로 해장하고

집으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이었습니다. 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