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맛집 석갈비 전문 쌍청고기마을

부모님 모시고 간단하게 식사하기 좋은 식당을 소개합니다.

바로 판암동에 위치한

 

 

영업시간 : 11:00~ 22:00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쌍청고기마을은 대전사람들한테도 생소할 수도 있는데

쌍청 웨딩홀이라고 하면 아마 조금 낯익을 수도 있어요.

 

쌍청 웨딩홀은 전통 혼례 하는 곳으로 유명한 곳인데 

어느 순간 보니 고깃집 , 카페 운영 확장했더라고요 ㅎㅎㅎ

 

 

들어가는 입구에서부터 

전통 느낌 나죠~? ㅎㅎ

 

 

 

내부는 요즘 시대에 맞게  잘 인테리어 되어 있습니다.

주말 점심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저희는 석갈비 주문하였습니다. 

 

셀프코너도 있어서 

모자라는 반찬들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기본 반찬 나오고요. 

전 김치가 맛있었습니다. ㅎㅎ

식당에서 김치 하나만 맛있어도 반 이상이죠. 

 

 

쌍추에 석갈비를 싸서 한입 먹어봅니다. 

맛있었습니다. ㅎㅎ

고기에 비게도 많이 없어서 저한텐 너무 좋더라고요.

너무 달지도 않았고요 !

 

운전때문에 술은 마시지 않았지만 석갈비는 구워서 나오니깐

알죠? 술마시면서 먹기 엄청 편하거 ㅋㅋㅋ

 

마지막은 된장찌개로 마무리하였습니다.

된장에는 우렁도 들어가고 자극적이지 않아 좋았습니다. 

 

밖에 나오면 이렇게 작은 연못 분수도 있고 

조경도 잘해 놓으셨습니다.

 

이곳에서 야외 BBQ장도 운영하시는 것 같던데 비가 와서 그런지 이용하는 사람은 없었습니다. ㅎㅎ

제가 나중에 가보고 리뷰해볼게요!

 

 

 

가족들과 함께 외식하기 좋았던 쌍청 고기마을이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