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

충북 가볼만한 곳 보은 미니어처 공원

보은의 명소를 한 곳에 모아놓은 공원이 있다고 해서 방문하였습니다. 

 

이곳에서 한번 보고 어떤 여행지를 갈지 정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공원이 엄청 크진 않고  30분 내로 둘러 볼만한 곳입니다.

 

 

주차장, 입장료 무료

 

내비게이션을 찍고 가다 보면 

잘산대 대박마을이 보입니다. ㅋㅋㅋㅋㅋ

미니어처 공원이 이 마을에 있습니다. 

 

다시 봐도 이름 멋지네요 ㅋㅋㅋ

 

방문한 사람이 저희밖에 없었습니다.

관광객 발길이 그렇게 많지는 않나 봅니다.

 

입구에는 잘산대 마을 종합안내도가 있습니다.

눈으로 한번 쓰윽~ 보고 미니어처 공원만 방문하였습니다. ㅋㅋ

입구에는 미니어처 공원 시그니처 동상이 있습니다. ㅎㅎ

여기가 포토존이지 않을까 싶네요 

 

미니어처 공원에는 구병산, 속리산, 삼년산성, 법주사 등 

보은의 명소를 아주 작게 만들어 한눈에 볼 수 있게 만든 공간입니다.

이정표를 따라서 가도 되지만 

그리 크치 않아서 한 바퀴 쭉 돌면서 보셔도 무리 없습니다.

 

 

삼년산성입니다. 

1/20 크기로 만들어서 한눈에 쏙 들어오네요 ㅎㅎ

 

말티고개 

예전에는 말티고개를 넘어야 속리산을 올라갈 수 있었다고 하죠~?

지금은 구불구불한 길이 멋있어서 

말티고개의 전망대에서 찍은 사진들이 인기가 좋죠 ㅎㅎ

저도 아직 한 번도 안 가봤는데 이번에도 다음으로 기약합니다...ㅎㅎ

 

 

속리산도 멋지게 보이고요 ㅎㅎ

그 옆으로는 천연기념물 정이품송도 있습니다.

정이품송은 실제로 봤는데 잘 묘사해놨네요!

 

속리산 법주사

최근에 다녀온 법주사라 그런지 반갑더라고요. 

 

 

 

공원에 아기자기한 동상들도 많고 

잔디밭도 잘되어 있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 발길이 많이 없다는 게 안타깝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보은 미니어처 공원 주변에는

옥화 자연휴양림, 청석굴(실제 박쥐 살고 있음), 미동산수목원 등

옥화 9경들이 있으니 여행하실 때 패키지로 묶어서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