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

대전 아이와 가볼만한 곳 대전 오월드 불꽃쇼

대전에 동물원이 생긴 지 벌써 20년이 되었습니다.

2002년에 중학교 3학년이였는데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되었네요 ㅋㅋㅋㅋ

 

대전 오월드에서 야간 개장한다고 해서 

주말에 방문하였습니다. 

 

주말에만 불꽃놀이를 해주는데 다가오는 

10월 29일이 마지막 불꽃 놀이니깐 서두르셔야 해요!

 

야간개장 : 18:00~ 이후 

불꽃놀이 시간 : 21:30

 

야간 개장만 보실 거면 

플라워 랜드에 주차하시는 게 좋아요. 

 

가격은 성인 13,000원, 어린이 8,000원

대전 시민은 할인받아서 성인 10,500원 어린이 6,500원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온통 대전 카드 있어서 저도 할인받았어요 ㅎㅎ

그런데 매표소에서 대전시민이세요? 네! 하면 그냥 할인된 가격으로 해주더라고요 ㅋㅋㅋㅋ

 

 

앞에 매표소에 티켓팅하고

 

 

입장해보았습니다. ㅎㅎ

 

알록달록한 

불빛들이 많이 있습니다. 

처음 불꽃쇼 할 때는 사람이 너무 많이 몰려서

주차부터 전쟁이었는데 

끝물이라 그런지 사람도 적당히 많이 있었습니다. ㅋㅋㅋㅋ

 

하나하나 이쁜 조명들이 많이 있어서

저포함 다들 사진 찍기 바쁘더라고요. 

 

중간에 분수대도 있는데 

조명과 함께 나와 이쁘더라고요. 

그리고 분수를 스크린처럼 이용해서

재미있는 애니메이션도 틀어줬습니다. 

(애니메이션 내용은 나이트 유니버스에 대한 이야기)

 

21시 30분에 분수대 기준으로 불꽃놀이를 발사하기 때문에 

여기가 명당이라고 보면 됩니다. ㅎㅎㅎ

18시부터 자리 잡은 사람들이 꽤 있더라고요.

 

그런데 불꽃놀이가 하늘에서 터지는 거니깐 ㅋㅋㅋ 대충 아무데서나 봐도 재밌습니다.

지우도 신났는지 재미있게 잘 놀았습니다.

눈에서 레이저도 발사하고요 ㅋㅋㅋㅋ

 

 

멋진 댄스팀에서도 공연도 합니다. ㅎㅎㅎ

게니 신나더라고요 ㅋㅋㅋ

 

요런 아기자기한 것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출처 : 오월드 공식홈페이지

10월 29일은 핼러윈데이 행사한다니 참고하세요. 

 

버드랜드 앞에는 푸드트럭이 있는데요.

회오리 감자, 닭강정 파는 트럭 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그냥 포기했습니다 :D

 

 

불꽃놀이 하기 전까지 

버드랜드 구경하려고 들어갔는데요.

 

ㅋㅋㅋㅋ18시부터 새들 휴식시간이더라고요. 

바로 나와서 잔디에 돗자리 깔고 불꽃놀이를 기다렸습니다.

 

 

 

 

불꽃놀이는 3분 정도 하는데요

그냥 한방에 다 터트립니다 ㅋㅋㅋㅋㅋㅋ

 

기다린 시간이 아깝지 않게 느껴졌습니다.ㅎㅎ

 

 

 

29일이면 마지막 불꽃쇼인데 

아직 다녀오지 않으신 분은 29일에 꼭 다녀오세요~!

 

야간 개장만도 볼만 하니깐

 

오월드 자유이용권 구매하고 해지면 야간개장 구경하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