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

청주 아이와 가볼만한 곳 충북 과학체험관 (36개월 이상)

주말의 숙제...

 

아이와 어딜 가면 좋을지

 

항상 고민입니다.

 

이번에 다녀온 청주에 위치한 과학체험관 소개 합니다.

 

무료에요!!

 

진짜 좋아요 ㅎㅎ

 

https://www.cbnse.go.kr/playscience/main.php

 

충북과학체험관

놀이중심 충북과학체험관 미래를 설계하고 꿈을 키우는 교육활동 지원 이전 정지 재생 다음

www.cbnse.go.kr

이곳에 들어가셔서 예약 하시고 방문 하면 됩니다.

 

저는 2회차에 갔는데

 

현장 예약은 2시부터도 가능하더라고요. 

 

 

 

청주 성안길 , 도청 뒤쪽에 위치해 있고 

 

주자창도 있어서 가기 좋아요!

 

 

아!

 

그리고 이곳은 36개월 이상만 입장 가능해요.

36개월 미만은 보호자 있어도 입장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저도 첫째랑만 다녀왔어요 ㅎㅎ

 

우리 지우 

신나는 발걸음 보이시죠?ㅎㅎ

 

 

총 3층으로 구성 되어 있어요.

상상놀이터, 발견 놀이터, 신비 놀이터

 

과학이랑 관계 되어 있고 

아이들이 좋아하게 잘 꾸며 놨습니다. 

 

 

1층에는 이렇게 

아이들이 뛰어 놀수 있는 놀이터도 있어요 ㅎㅎ

여기가 진짜 꿀 ㅎㅎ

 

색칠해서 스크린에 띄우는 

색칠 공간도 있어서 

좋아했습니다. ㅎㅎ

저도 같이 색칠공부좀 했죠.

 

 

 

이렇게 미래에는 뭐가 있을까

이런 공간도 있고 체험 할 수 있는 공간도 다양해요.

과학에 좀더 친근함을 더해주는 그런 공간 같아요.

 

 

 

다양한 체험 공간도 있습니다.

아이들도 좋아하고 

 

같이 온 부모님들도 한번씩 눌러보고 좋아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ㅋㅋㅋ

 

 

 

 

주말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 찾고 계신다면

충북과학체험관 다녀와보세요!

 

전 완전 만족 하고 왔습니다 :D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