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

세종 아이와 가볼만한곳 세종수목원 핑크퐁꿈의정원

세종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다들 다녀오시지 않았을까 합니다.

저도 이번에 방문해서 벌써 4번째인데요.

12월 31일까지 핑크퐁 꿈의 정원도 하고 

가을 관광 주간 무료 관람을 11월 6일까지 하고 있어 겸사겸사 다녀왔습니다.

 

 

주소 : 세종 수목원로 136

관람시간 :  하절기 (3~10월) 09:00 ~ 18:00, 동절기 (11~2월) 09:00 ~ 17:00

휴관일 : 월요일, 1월 1일, 설, 추석 당일

입장료 : 어른 5,000원 / 청소년 4,000원 / 어린이 3,000원

 

 

 

도착하자마자 멀리서 보이는 핑크퐁 왕관이

저희 딸 지우를 엄청 신나게 해 줬습니다.

 

핑크퐁꿈의정원 기대를 하고 들어갔습니다. ㅎㅎ

 

입구에는 셀카를 찍을 수 있도록

수목원에서 설치한 삼각대가 있습니다. ㅎㅎ 

저희 가족도 한컷 했습니다. 

 

수목원 곳곳에 참억새가 있어  산책하기 좋게 되어있습니다.

아직까지 수목원 전체를 돌아본 적은 없는데 시간 여유를 가지고 산책로를 걷는다면

마음의 여유가 생기지 않을까 생각 드네요 ㅎㅎ

가을 분위기 좀 나죠?ㅎㅎㅎ

 

 

정원 한가운데에는 

큰 핑크퐁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멀리서 보였던 핑크퐁이에요 

핑크퐁 정원은 이게 끝이에요....ㅋㅋㅋㅋ

너무 기대하면 안돼요 

 

사실 이날은 핑크퐁 튼튼쌤의 댄스파티가 있었는데

애도기간으로 인하여 공연이 잠정 연기되었다고 하더라고요.

아마 그게 메인이었던 거 같은데요. 

 

정원에서 뛰어놀다가 

수목원 안쪽으로 들어가서 구경했습니다.

 

 

전시관에는 바다를 품은 정원으로 

이쁘게 꾸며놨습니다. 

핑프퐁 정원 끝나면 아마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다시 바뀌겠죠?ㅎㅎ

 

 

오랜만에 바나나 나무랑 꽃도 보고요.

 

많은 종류의 나무, 식물들이 있어

울창한 열대림의 분위기를 느껴 볼 수 있었습니다. ㅎㅎ

 

어머니, 아버지들께서 꽃만 보이시면

이렇게 접사를 하시던데 저도 한번 찍어 봤습니다.

동아 백과사전 느낌 나나요?ㅎㅎㅎ

 

 

이날은 밖에서 국화 심기 체험도 할 수 있어 

아이와 함께 국화도 화분에 심고 집으로 데리고 올 수 있었습니다 :D

 

 

더 추워지기 전에 세종 수목원 방문해서 

산책도 하고 힐링도 하면 좋을 것 같아요.

 

고수님들 보니깐 맛있는 거 많이 싸오셔서 돗자리 깔고 

여유 있게 시간들 보내시더라고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