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

청주 감성 펜션 풀빌라 우디스테이 (키즈펜션)

이번 주말에는 집에서 차로 15분도 안 되는 거리에 있는 

독채 펜션에 다녀왔습니다.

많이 핫해서 2달 전에 예약을 하고 다녀왔습니다!

 

 

 

 

청주 외곽에 위치하고 있는데

교통도 좋고 찾아가는데 어려움은 없습니다. 

 

 

우디스테이 주말 예약은 거의 꽉 차 있다고 봐야 해요.

 

 

#우디스테이 - 예약 현황

예약 및 문의 예약현황 10/01(토)1317 10/02(일)5981 10/03(월)0401 10/04(화) 10/05(수) 10/06(목) 10/07(...

blog.naver.com

 

위 블로그 가셔서 예약 현황 확인하고 

카톡이나 문자로 예약하시면 됩니다.

 

 

2층으로 구성되어 있는 우디스테이

1층은 파티룸, 2층은 가정집 같은 분위기 ㅎㅎ 

 

이날 날씨가 너무 좋아 

놀러 온 느낌 제대로 나더라고요 ㅎㅎ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모래놀이 공간도 있고요

 

 

BBQ와 불멍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BBQ는 가스 그릴이어서 따로 숯이 필요 없어서 좋았습니다.

 

한쪽에는 찜질방도 있는데요.

이건 사용하라고 만드신건지 사장님께서 별도로 쓰시려고 만들어 놓은 건지 모르겠네요 ㅎㅎ

 

 

내부 공간이 감성이 터집니다. ㅎㅎㅎ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수영장이 뭐 다했죠 ㅎㅎ

기본으로  튜브도 있고요. 

수영장 물 받는데 거의 2~3시간 걸려서

밥 먹고 저녁에 수영놀이를 제대로 할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잠 잘 자더라고요 ㅋㅋㅋㅋ

 

지우는 못 참고 발목까지도 안 오는데 수영복 갈아입고 놀다가 나왔습니다. ㅋㅋㅋ

 

한쪽에는 캠핑 분위기 나는 테이블과 의자가 있었는데

저희는 2차분위기 내려고 옮겨 다니면서 사용했습니다. ㅋㅋㅋ

 

아이들이 가지고 놀기 좋은 장난감들도 꽤나 있었습니다.

 

 

수영하고 나와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간이 샤워실, 샤워실,  화장실

너무 깨끗하더라고요.

청소를 어떻게 하시길래.. ㅎㅎ 진짜 깨끗했습니다.

 

 

 

넓은 주방도 감성 자극을 줍니다. 이런 주방 너무 갖고 싶네요 ㅋㅋ

 

어린아이를 위한 젖병소독기부터  아기 요람, 아기의자까지..

정말 없는 게 없더라고요.

 

어른들을 위한 커피 머신에 커피 캡슐도 있었어요. 서비스 좋아요. 

 

 

냉장고에 술도 꽉 채우고 든든하게 시작했습니다.ㅎ,ㅎ

원소 주도 처음 먹어봤는데 쏘쏘 하더라고요. 전 앞으로 그냥 소주 마시는 걸로.. ㅋㅋ

 

수영장에 물 받는 동안 모래 놀이하고 놀면 돼서 좋았어요.

사장님께서 모래 정리도 엄청 잘해 놓으셨는데

길고양이들이 똥을 싸고 가서 치우고 놀아야 했습니다. ㅎㅎ

 

저녁은 당연히 BBQ죠 ㅎ.ㅎ  

 

 

가리비, 새우 , 소고기, 돼지고기, 소시지 잔뜩 구워 먹었습니다. 

역시 집 밖에서 나오니깐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2층은 진짜 ㅋㅋㅋ 가정집 느낌 나죠?

2층도 1층처럼 엄청 깨끗하고 이불에서도 냄새도 하나도 안 나고  좋았습니다. 

2층은 잠만 잔다는 생각으로...ㅎㅎ

 

하지만 저희는 잠시라도 멈출 수 없어 1층 테이블 들고 올라왔지만요 ㅎㅎ

 

아이들 재우고는 또 밖에 나와서 불멍 타임도 즐겼습니다.

가스버너도 펜션 안에 있는 거라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이들이 놀기에도 좋고 , 모든 게 준비되어 있었던 우디스테이였습니다. 

무엇보다 깨끗해서 만족스러웠었죠.. ㅎㅎ

기회 된다면 여러 번 방문하고 싶은 펜션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집에서 15분 거리 ㅋㅋㅋ 다음날 집으로 복귀하는데 부담감 없어서 좋더라고요.

 

 

마지막은 우디 모자 쓰고 찍은 둘째 사진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우디스테이 고민 되신다면

완전 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