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 지웰 초밥 맛집 스시히어로, 웨이팅 노하우

청주 지웰시티에 핫한 초밥집이 있습니다. 

나만 알고 싶은 맛집인데 너무 유명해져서 이제 웨이팅은 완전 필수가 되어 버린 스시히어로!

(웨이팅 최소화하는 방법 적어놓았으니 글 끝까지 읽고 방문하세요!)

 

테라스퀘어 215호(2층)입니다. 지하에 주차하시고 엘리베이터 이용하시면 되는데 간혹 주차할 자리가 없으면 건물 맞은편 야외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스시 히어로는 모든 초밥이 한 접시당 1,690원이라는 거!

접시 색깔 보면서 이건 얼마 짜리야 이런 거 고민할 필요 없이 싹 다 1,690원!! 완전 혜자

점심식사 영업시간은 11:30 ~ 15:00입니다. 하지만 11:30에 오면 점심 식사를 하지 못할 수 있어요. 웨이팅이 너무 많아요! 제가 첫 타임으로 먹고 나왔을 때는 한 50명 대기하고 있는 거 같았습니다. ㅋㅋ

 

✨웨이팅 최소화하는 방법✨

1. 10:45까지 가게에 가서 줄을 선다.

2. 11:00에 번호표를 받는다. 

3. 11:30까지 주변에서 쇼핑을 하거나 계속 기다린다. 

 

간혹 일찍 오셔서 출입부 명단에 이름 써놓고 다른 데서 일 보고 와서 일찍 왔는데 무슨 소리냐 하면서 소리 지르시는 분 몇 분 봤습니다. 꼭! 11시 번호표 받아야 합니다.   

첫 타임인데도 대기줄 보이시죠??계속 늘어납니다.. ㅎㄷㄷ

저는 10시 45분에 도착해서 대기번호 7번 ㅋㅋ 첫타임 안전빵이죠. 

드디어 입장! 

자리에 앉으면 장국이랑 500ml 물이 세팅되어 있고 사진에는 안 보이지만 고추냉이와 락교가 있으니 접시에 덜어서 취향에 맞게 드시면 됩니다. 앉자마자 폭풍 흡입!  

 

진짜 폭풍 흡입. ㅋㅋㅋ 너무 맛있습니다. 질릴 틈이 없습니다.

새우 초밥, 광어 김치 초밥, 소라 초밥, 전복 초밥, 육회 초밥  하나 같이 다 맛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게 한 접시에 1,690원이라는 거에서 부담도 덜 됩니다. ㅋㅋ

 

그리고 스시히어로 파인애플은 진짜 숙성이 너무 잘되고 너무 시원해서 3 접시 먹었습니다. 

파인애플 꼭 먹어줘야 돼요!

 

청주 지웰시티에 오 실 일 있으면 꼭 방문하세요.! 

10시 45분에 가서 45분 웨이팅 하는 게 제일 적게 기다리는 거니깐 잊지 마시고요!

 

그럼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