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강 맛집 30년 전통 신설집 순댓국

청주에서 세종시로 넘어가다 보면 중간에 부강면이 있습니다.  

세종시 부강면에 위치한 순댓국 30년 전통 맛집 신설집에 방문하였습니다.

 

외관에서부터 맛집 포스가 느껴지지 않나요? 외진 동네여서 저도 처음 와보는데.. ㅎㅎ 기대가 되었습니다.

내부도 30년 전통이라는 걸 보여주네요. 많이 올드 하지만 그래도 청결상태는 매우 양호합니다. 

저는 모둠 국밥으로 주문하였습니다. 가격 면에서는 다른 식당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요즘 국밥 시세 입니다. ㅋㅋ

밑반찬으로는 깍두기, 김치, 양파절임, 다진 양념, 간이 나옵니다. 

국밥이 나오기 전에 간으로 허기를 채우면서 국밥을 기다립니다. 간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너무 좋은 구성이었습니다.

육수가 엄청 진합니다. 잡내 또한 없으며 구수한 맛이 일품입니다. 안에 건더기도 제법이네요!

밥 한 공기를 그대로 말아서 뚝배기까지 먹을 기세로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역시 국밥은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고 배 터지게 하는 무서운 음식입니다. 

 

 

세종시청에서 약 20분이면 갈 수 있으니 방문해보세요~!  오늘 또하나의 맛집 찾아 기쁘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