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 맛집, 청주 한우 맛집대도영지

자주 그런 날이 있을 거예요. 오늘은 고기가 먹고 싶다. 소를 먹고 싶다!

그럴 때 찾는 청주 찐 맛집 대 도영 지를 소개합니다.

출처 : 네이버 지도 (거리뷰)

 

가게 앞에 주차장이 있으니깐 주차 걱정은 크게 안 하셔도 됩니다. 

 

아마 처음 찾아 가시는 분들은 어리둥절할 거예요. 뜬금없는 골목에 가게가 위치하고 있어서 여기가 맞나 싶을 정도로요 ㅎㅎ

 

모듬생고기 한판 (67,000원)으로 주문했습니다. 

가게에 들어가면 한쪽 방은 좌식 테이블이고, 한쪽 방은 입식테이블이어서 선택해서 앉을 수 있습니다. 

고기에 눈이 멀어 사진 찍는 것도 잊고 차돌박이를 먼저 올려버리고 말았습니다. ㅋㅋㅋ

바로 구울 수밖에 없는 비주얼 맞죠?

불판에 고기를 올리자마자 츠으아악~ 하는 고기 구워지는 소리와 냄새는 잊고 있던 설레는 감정을 되살아나게 만듭니다. ㅋㅋ

기다리는 동안 저런 표정으로 있었던 거 같아요 ㅋㅋㅋ 빨리 달라구요!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이날도 뭐 어쩔 수 없이 소주 맥주 그냥 막 들어가더라고요 ㅋㅋ

고기를 다 구우면 대도영지의 하이라이트 된장찌개 (장+밥)를 시켜야 합니다. 

 

☝☝요 고기 구웠던 불판에 다가 된장찌개를 부어주는데 우와... ㅎㅎ 

된찌에다가 밥 넣고 불판 화력 올려서 살짝 졸여주면 배가 리셋된 듯이 또 흡입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겁니다.

 

모두 맛있는거 많이 많이 먹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