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집에서 간단히 요리 할 수 있는 토마토 파스타

마트에 장 보러 갔다 토마토 시판 소스가 눈에 띄어 구매하였습니다.

연애하기 전에는 파스타는 입에도 안되었던 제가 이제 요리를 하고 있다니.. ㅎㅎ 
 

"재료 준비물"
파스타면, 시판용 토마토소스, 마늘, 양파, 토마토, 해물 (새우) 

 

파스타 요리는 재료 준비하고 시작하면 10분 컷이기 때문에 빨리빨리 움직여야 합니다. 한쪽 냄비에서는 면을 삶아주고 한쪽 팬에서는 재료를 볶아주면 됩니다. ㅋㅋ 조금 정신없어요. 

1. 파스타면 삶기 

스파게티면은 500원짜리 동전 크기 정도가 1인분인데 저는 2000원 치는 한 거 같습니다. ㅋㅋㅋ배고 팠거든요.

파스타 면 삶을 때 올리브유 한수저 넣어주면 면이 붙지 않아서 좋습니다. (소금도 조금 넣어 줍니다. 면의 1/10 정도의 양)
파스타면 굵기마다 삶는 시간은 다른데 표면에 붙어 있는 조리 사용법을 잘보셔야 합니다.
팬에 들어가서 조금더 조리할 시간을 감안해서 단단한 식감(7분)으로 끓여주었습니다. 

 

부재료 준비하기

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양파, 편마늘, 다진 마늘을 넣고 볶아 줍니다.
마늘 침투력 무엇 ㅋㅋ 

양파의 색이 변하려고 할때 나머지 재료 (가지, 토마토, 해물)을 넣어줍니다.

재료를 볶다가 삶고 있는 면의 국물을 한국자 퍼서 같이 볶아 주면 부재료 준비 완성입니다.

토마토 파스타 만들기

잘삶아진 면을 건져내 볶고 있던 팬에 넣고 시판용 토마토 소스를 충분히 올려줍니다.
시판용 소스는 짜지 않아서 양껏 넣어도 맛있으니 부담없이 부으셔도 됩니다. 소금을 넣고 끓이던 면 육수가 짭짤해서 간이 잘맞아 들어갑니다. 간이 맞지 않는다고 느껴지면 소금 조금 넣으셔도 됩니다. 

짠~ 완성 정말 간단하지 않나요? 
재료 준비 , 요리까지 간단해서 한끼 식사로 좋은 토마토 파스타 만들기였습니다. ㅎㅎ

 

토마토 파스타는 맵지 않아서 아이도 함께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다먹고 맛있겠멋었습니다 하고 인사하는데 심장폭격 당했습니다.
요즘들어 말이랑 애교가 점점 늘고 있는 3살 딸아이입니다.

 

728x90